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19.09.19(목)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여름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19-08-21 09:53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삼성카드가 이달 말까지 다이렉트 오토를 통해 차량 구매 시 유용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를 이용하여 행사 대상 차종을 구매하고 주유·항공·숙박·철도 등 휴가 관련 업종에서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휴가비 1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차종은 베뉴, 셀토스, 스토닉, 코나, QM3, 티볼리 등이다.

또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후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 할부를 이용하면, 할부원금 기준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카드는 2016년 7월 업계 최초로 오프라인 자동차 금융을 모바일로 전환한 다이렉트 오토를 출시했으며, 올해 2월 '내 차 시세 조회', 7월 '내 차 팔기'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자동차 금융 관련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바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업계를 선도해온 디지털 역량을 기반으로 다이렉트 오토, 내 차 시세 조회 등 온라인 기반의 자동차 관련 서비스를 선보여왔다"며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유선희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