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19(금)

애큐온, 부산 임직원·고객 대상 '애큐온 데이' 개최

기사입력 : 2019-07-15 10:05

(최종수정 2019-07-15 13:1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지난 1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애큐온데이 부산 참석자가 구장 외부에 마련된 안내부스에서 기념품과 기프트 카드를 수령하고 있다. / 사진 = 애큐온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3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애큐온데이 부산 참석자가 구장 외부에 마련된 안내부스에서 기념품과 기프트 카드를 수령하고 있다. / 사진 = 애큐온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은 지난 13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에 임직원과 가족, 고객을 초청해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애큐온 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대구, 부산·경남 지역서 근무하는 캐피탈·저축은행 지점 임직원과 가족 140여명, 캐피탈의 건설기계, 해상운송, 크레인, 의료기기, 공작기계, 산업기기, 산업차량 등 커머셜 금융 고객 및 가족 340여명 등 총 5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당일 애큐온은 구장 외부에 안내부스를 마련하고 참석자들에게 응원 머플러, 응원 막대, 야구공, 비닐형 배낭 등 기념품과 구장 내에서 2만원 상당의 식음료와 교환할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증정했다.

특히, 코나아이와 협업한 애큐온멤버십 카드를 기프트 카드로 활용해 임직원과 고객사가 멤버십 카드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지난해 애큐온캐피탈은 핀테크 기업 코나아이와 제휴해 자유롭게 충전, 사용이 가능한 IC칩 기반 자체 멤버십 카드를 발행했다.

김옥진 애큐온캐피탈 대표이사는 “올해는 서울뿐 아니라 부산과 광주 등 지방의 영업거점에서도 애큐온데이를 개최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단합할 수 있는 기회, 애큐온과 고객사가 서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겠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유선희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