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19(금)

대형GA 리치앤코, 배우 하정우와 함께하는 신규광고 '보험관리'편 공개

기사입력 : 2019-06-05 08:51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굿리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하정우-올치 커플네이밍’ 이벤트도 진행

△사진=굿리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굿리치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인슈어테크 서비스를 선도하는 독립법인대리점 리치앤코(대표 한승표닫기한승표기사 모아보기)는 이달 1일부터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의 신규 TV 광고 캠페인 ‘보험관리’편을 온에어했다고 밝혔다.

리치앤코는 통합 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를 통한 정보비대칭 해소 및 보험 활용 증대를 위하여 올해도 광고캠페인을 시작했다. 굿리치는 작년 광고캠페인에서 보험을 가입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하여 많은 공감을 받았다. 이번 광고에서도 어려운 보험 서비스를 쉽게 관리하도록 도와주는 ‘보험관리’가 굿리치라는 점을 왕과 관리들이 회의를 하는 상황을 통해 유쾌하게 전달한다.

굿리치 신규 TV 광고 캠페인의 모델인 배우 하정우는 ‘그렇지’편, ‘드세요’편, ‘보험분석’ 편에 이어 다시 한 번 굿리치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지난 세 편의 굿리치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험의 바른이치를 알린 하정우씨는 올해에도 보험관리로 변신하여 굿리치의 공식 캐릭터인 올치와 함께 보험의 미래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굿리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하정우-올치 커플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모델 하정우와 굿리치 캐릭터 올치의 커플 네이밍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스파 숙박권, 오션월드 가족 입장권, 정관장 홍삼정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리치앤코 한승표 대표는 “인슈어테크 서비스 태동기에 굿리치가 선도자 역할을 하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올해 시작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보험 고객들이 굿리치를 이용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굿리치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인슈어테크 대표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다. 본인인증 한 번으로 가입한 보험조회, 보험금 청구, 보험분석 등 보험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 맞춤보험찾기 서비스와 자동차보험비교 서비스도 제공하기 시작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장호성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보험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