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19.06.27(목)

집닥,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경험자 설문조사…집닥 브랜드 이미지 1위

기사입력 : 2019-01-11 17:32

가격·A/S 보장 1위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집닥이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 경험자 설문조사에서 브랜드 이미지 1위를 차지했다.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전문기업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은 시장 환경에 따라 지속적으로 바뀌는 인테리어 고객 니즈를 발빠르게 파악하고 기조 서비스를 점검, 강화하기 위한 설문조사 실시 결과, ‘합리성’과 ‘신뢰성’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인테리어 중개 브랜드 이미지 조사에서 집닥은 ‘합리성’과 ‘신뢰성’에서 타사 대비 높은 경쟁력을 나타냈다. ‘합리적인’ 부문에서 집닥이 34%로 최고를 기록했으며, ‘신뢰적인’ 부문에서도 41%로 관련 브랜드 가운데 최고점을 받았다.

집닥은 최근 2년간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있는 500명 남녀 대상으로 트렌드 및 패턴을 분석했다. 설문 참여자들은 시공 진행 시 가격/비용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그 다음 A/S와 자재 퀄리티, 담당자 전문성 등을 들었다.

곽준희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집닥은 현재 운영 중인 서비스를 정비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론칭하는데 있어 인테리어 경험자가 제시하는 의견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뢰있는 인테리어 중개 서비스를 제공할 일념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사항을 선도적으로 파악하는데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