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3.28(목)

넥슨, 신작 온라인게임 ‘배틀라이트’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

기사입력 : 2018-12-13 17:22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신규 챔피언 3종 추가 및 아레나·로얄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시

△'배틀라이트' 신규 챔피언 셴 라오/그림=넥슨이미지 확대보기
△'배틀라이트' 신규 챔피언 셴 라오/그림=넥슨
[한국금융신문 김희연 기자] 넥슨이 지난 5일 출시된 신작 온라인게임 ‘배틀라이트’의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넥슨은 배틀라이트 로얄과 아레나 모드에 동방의 폭풍으로 불리는 원거리 챔피언인 ‘셴 라오’를 추가했다. 기존 아레나에 도입됐던 영혼의 인도자 ‘폴로마’, 제명된 연금술사 ‘루시’ 등 챔피언 2종은 로얄에 새롭게 추가됐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벤트 3종도 진행한다. 눈덩이, 굶주린 눈사람 등 겨울 소재 아이템과 전설 스킨 3종을 추가하고 배틀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실버 상자를 얼음 상자로 교체했다. 얼음 상자는 겨울 퀘스트를 통과하면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오는 16일 유명 스트리머 30명이 로얄 모드에 참여해 컨트롤 실력을 겨루는 로얄 스트리밍 배틀을 진행한다. 시청자는 방송 중 스트리머 채널 하단에 등록된 이벤트 링크를 클릭하면 캐릭터의 이동을 돕는 아이템인 ‘무장한 검은 곰’을 받는다.

아울러 이달 31일까지 모두의 리그 온라인 예선을 3회 진행한 뒤 다음달 19일 최종 우승팀을 뽑는 PC방 오프라인 대회를 연다. 모두의 리그는 게임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등급별(브론즈·실버·골드·플래티넘·다이아·챔피언) 대회다.

‘모든 순간이 액션이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배틀라이트는 세련된 아트풍 그래픽과 피지컬 컨트롤 기반의 액션성을 앞세운 온라인게임이다. 팀 대전 방식의 ‘아레나 모드’와 생존 서바이벌 모드인 ‘로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김희연 기자 hyk8@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김희연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