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0(토)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TV광고 영상 공개

기사입력 : 2018-11-30 10:5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트랜드세터 편·트레일러 편 등 2가지 버전 광고 제작
사전등록·캐릭터명 선점 진행 중…12월 6일 국내 출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TV광고 트랜드세터 편/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TV광고 트랜드세터 편/사진=넷마블
[한국금융신문 김희연 기자] 넷마블이 자사의 하반기 대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출시에 앞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광고 영상은 각 분야의 트랜드세터로 인정 받고 있는 더 콰이엇, 문가비, 정윤기, 송진영이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완성도를 표현하는 ‘트랜드세터 편’과 게임의 스토리를 알 수 있는 ‘트레일러 편’ 등 두 종류다.

이번 광고는 케이블TV 채널을 비롯해 공중파, 지하철 등 다양한 매체에 나가게 된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향후 주요 캐릭터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콘셉트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대규모 마케팅이 본격화되면서 신규 사전등록 참여도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넷마블은 다음달 6일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사전등록 △보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캐릭터명 선점의 경우 앞선 두 차례 서버 준비에서 모두 마감되는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사전등록 이벤트로는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의상 아이템을 지급하며 보패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급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김희연 기자 hyk8@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김희연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